Voice21 Logo

 Voice21 No.13

 

 

 

 

 

 

  

■이달의 CCM

주만 바라볼찌라

「다윗과 요나단」의 5집 앨범 마지막 찬양곡

학생시절부터 친구였던 황국명(목사)과 전태식(안수집사)은 1985년 극동방송주최 제4회 전국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친구의 고백' 으로 특별상을 수상하면서 어릴적 꿈인 찬양사역을 시작하였다. 그러나 서로의 개인여건이 허락치 않아 1987년 1집 음반을 출반하는 것으로 찬양사역에서 떠날 것을 선언했다. 하나님과 찬양을 사랑하는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의 찬양소리를 끊임없이 요구하였고 결국 1년여가 지난 후, 2집 음반을, 그리고 89년에는 3집 음반을 각각 출시하게 되었다. 91년 4집에 이어 94년에 출반한 이 5집 앨범은 조금 외로운 앨범이다. 그것은 10년이 넘게 함께 노래해 왔던 전태식 집사가 공부를 위해 유학을 떠난 상태에서 낸 황국명 목사의 솔로 앨범이기 때문이다. 박종운 작사·곡인 그의 5집 마지막 찬양곡 '주만 바라볼찌라' 는 우리가 잘 아는 시편 42편을 연상케 한다. 하나님의 눈은 사랑으로 언제나 나를 바라보시고, 하나님의 귀는 인자로 언제나 나에게 기울이시니, 어느 곳에 무엇을 하든지 무소부재하신 그 하나님을 인해 위로와 평강을, 이 찬양을 접하는 모든 이들에게 있기를 기도드린다. 마지막으로 가장 은혜가 되는 한 소절을 여기에 옮겨본다. '너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니...'

글 : 김주원

앨범회사 및 저작권자와 사전협의가 없어 리얼오디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Copyright(c) 1997, Voice21.net. But All right not reserved.
The grace of the Lord Jesus be with God's people. Amen (REVELATION 22:21)